방탄소년단, 'VMA' 첫 출격
프리쇼서 베스트 그룹·베스트 K팝 2관왕
"좋은 음악 만들 것" 영상으로 소감
'다이너마이트' 무대 첫 공개 기대감 UP
프리쇼서 베스트 그룹·베스트 K팝 2관왕
"좋은 음악 만들 것" 영상으로 소감
'다이너마이트' 무대 첫 공개 기대감 UP
그룹 방탄소년단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방탄소년단(BTS, 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은 31일(한국시간) 오전 '2020 VMA' 본 방송에 앞선 프리쇼에서 베스트 그룹상에 이어 베스트 K팝상에 호명됐다.
방탄소년단은 영상으로 "2년 연속으로 이 영광을 누릴 수 있게 해준 아미와 'VMA' 정말 감사하다. 위안을 드릴 수 있는 좋은 음악을 계속 만들겠다"며 "모두 사랑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지난 'VMA'에서 방탄소년단은 베스트 그룹, 베스트 K팝 상을 받은 바 있다. 올해는 베스트 그룹, 베스트 K팝에 이어 베스트 팝, 베스트 안무 등에 부문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방탄소년단은 이날 '다이너마이트(Dynamite)'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그간 방탄소년단은 미국의 4대 음악 시상식인 빌보드 뮤직 어워즈, 그래미 어워즈, 아메리칸 뮤직 어워즈에서 무대를 꾸민 바 있지만 'VMA'에 참석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한편 방탄소년단의 '다이너마이트'는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하는 방탄소년단의 마음을 담은 곡이다. 밝고 신나는 디스코 팝 장르로,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멤버들의 세련되고 경쾌한 안무를 엿볼 수 있는 방탄소년단만의 '힐링송'이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ugust 31, 2020 at 07:06AM
https://ift.tt/2QDmzv9
방탄소년단, 'VMA' 베스트 그룹·베스트 K팝 2관왕→'다이너마이트' 무대 첫 공개 - 한국경제
https://ift.tt/2XTSLik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방탄소년단, 'VMA' 베스트 그룹·베스트 K팝 2관왕→'다이너마이트' 무대 첫 공개 - 한국경제"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