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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Q20 Review

컨센서스 상회: 2분기 매출액/영업이익은 6,857억원(+29%QoQ, +30%YoY)/817억원(+301%QoQ, +146%YoY)으로 컨센서스(매출액 5,946억원, 영업이익 639억원)를 상회했다.

3월 출시한 일곱개의 대죄(글로벌) 및 A3:스틸얼라이브(한국) 매출의 온기 반영이 호실적의 주요인이다.

특히 칠대죄는 170여개국에서 약 1,400억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외형성장을 견인했다.

이에 힘입어 마케팅비 1,249억원(+32%QoQ, +49%YoY) 등 비용이 늘었음에도 불구하고 이익이 크게 개선된 모습이다.

Comment

긍정적 모멘텀 유효: 하반기에는 BTS 유니버스 스토리, 마블 렐름 오브 챔피언스, A3 등이 글로벌 출시 예정이고 내년 상반기 제2의 나라 등 다수의 게임 출시로 신작/실적 기대감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이에 따라 글로벌 마케팅 증가에도 불구하고 하반기 영업이익은 전년대비 12% 개선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카카오게임즈/빅히트엔터테인먼트의 상장이 임박함에 따라 보유 지분가치도 지속 부각될 것으로 보인다.

Action

목표주가 상향하지만 밸류에이션 부담으로 Hold 유지: 7대죄 흥행 등을 반영한 실적 추정치 상향, 엔씨소프트, 코웨이, 빅히트, 카카오뱅크/게임즈 지분가치 반영 등을 감안하여 목표주가를 14.5만원으로 상향한다.

하지만 최근 주가 상승으로 주요 신작을 감안한 게임 사업 가치 및 보유 지분가치를 공격적으로 반영(도표4 참조)하여도 밸류에이션이 부담스러운 수준이다.

주가 상승 여력 확보를 위해서는 출시 예정 신작의 빅히트 혹은 기대 신작 라인업의 추가가 필요하다고 판단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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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gust 13, 2020 at 11:26A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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