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는 브랜드 가치 제고 및 고객 만족을 위해 연구개발과 혁신 기술 확보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최근에는 유수의 글로벌 자동차 브랜드들이 참가해 전기차 기술력을 뽐내는 ‘ABB FIA 포뮬러 E 월드 챔피언십’에 2022/23 시즌부터 전기차(EV) 타이어를 독점 공급할 파트너로 선정되기도 했다.
이와 함께 독일 스포츠카 브랜드 포르쉐의 최초 순수 전기차 타이칸에 신차용 타이어를 공급하는 등 프리미엄 완성차 브랜드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확대하며 글로벌 타이어 기업으로서 입지도 공고히 다지고 있다.
한편 인터브랜드는 글로벌 톱100 브랜드를 선정하는 세계적인 브랜드 컨설팅 전문업체다. 지난 2013년부터 재무적 요소는 물론 시장 지배력과 향후 성장 가능성에 근거해 국내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상위 50대 브랜드를 선정해왔다.
[박소현 객원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ugust 12, 2020 at 07:15AM
https://ift.tt/2DRonOb
한국타이어, 8년 연속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선정 - 매일경제 - 매일경제
https://ift.tt/2XTSLik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한국타이어, 8년 연속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선정 - 매일경제 - 매일경제"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