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2020.07.06 13:35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토리든(Torriden)의 ‘다이브인 저분자 히알루론산 마스크팩’이 화장품 전문 플랫폼 ‘화해’의 2020 화해 뷰티 어워드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 ‘마스크팩’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화해는 1년에 상, 하반기로 구분해 2회 발표되는 국내의 온라인 최대 규모 뷰티 시상식이다. 소비자들이 직접 제품을 사용한 후기와 평점을 바탕으로 베스트 제품을 선정한다.
이 가운데 토리든은 기존 자사의 베스트셀러 ‘다이브인 세럼’에 대한 호평을 받으며 진정 성분을 추가해 속보습을 채우고 민감한 피부를 진정하는 ‘다이브인 저분자 히알루론산 마스크팩’을 출시해 상반기 동안 사랑받아 이번 수상을 차지하게 됐다.
토리든의 다이브인 저분자 히알루론산 세럼은 지난해 2019 화해 뷰티 어워드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 1위를 수상한 바 있으며, 2019 화해 뷰티어워드 에센스 앰플 세럼 1위를 차지하며 2관왕을 달성해 착한 성분에 신경 쓰는 민감성 피부 소비자들에게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다이브인 저분자 히알루론산 마스크팩은 기존 세럼의 유효 성분이 피부에 밀착돼 극대화된 피부 진정 및 보습 스페셜 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100% 셀룰로오스 시트로 특허 기술을 적용한 친환경 소재를 사용해 부드럽고 자극없는 사용감이 특징이다. 불균형하고 민감한 피부에 속부터 수분이 차오르게 하며 진정작용을 돕고 유수분 밸런스를 바로잡는 데에 도움을 준다.
성분과 제품력에 까다로운 화해 유저들 사이에서 토리든의 다이브인 마스크팩 제품은 현재 평점 4.54, 리뷰수 560개(6월 16일 오전 8시 기준)를 기록하며 지속적인 호평을 받고 있다.
토리든 관계자는 "이번 화해 어워드 1위 수상으로 토리든의 제품은 화해에서 진행하는 어워드에 총 4관왕을 달성하게 됐다"며 "나를 위한 피부 길잡이라는 슬로건처럼 항상 정직한 원료와 자극 없는 사용감으로 소비자를 위한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July 06, 2020 at 11:35AM
https://ift.tt/2BwkMEp
토리든 '다이브인 저분자 히알루론산 마스크팩', 화해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 마스크팩 부문 1위 - 조선비즈
https://ift.tt/2XTSLik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토리든 '다이브인 저분자 히알루론산 마스크팩', 화해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 마스크팩 부문 1위 - 조선비즈"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