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배우 박해진이 MBC 수목 미니시리즈 '꼰대인턴'으로 첫 코미디 연기 도전 신고식을 성공적으로 치러냈다.
'꼰대인턴'은 가까스로 들어간 회사를 이직하게 만든 최악의 꼰대 부장을 부하직원으로 맞게 되는 남자의 찌질하면서도 통쾌한 복수극을 담은 작품. '꼰대'라 불리는 사람들이 결국 우리가 될 것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세대와 세대 간의 어울림을 그리고 있어 현실 직장 이야기를 통한 공감을 기대케 하는 드라마다.
극 중 라면회사의 최고 실적을 자랑하는 가열찬(박해진) 부장은 인턴 시절 자신을 고난의 구렁텅이에 빠뜨렸던 상사 이만식(김응수)을 시니어 인턴으로 다시 만나면서 두 남자의 좌충우돌 복수기가 시작된다.
'꼰대인턴'에서 가열찬의 이름으로 다시 쓴 '꼰대인턴' 속 코믹 연기 베스트5를 꼽아봤다.
가열찬 부장의 인도 채식 핫닭면CF! 다신 없을 명장면 중 단연 1위로 꼽힌다. 수많은 SNS 짤을 생성시키며 우리가 알던 박해진을 단숨에 잊게 만들며 그의 능청스러움에 '꼰대인턴'을 단번에 화제의 드라마로 전향시킨 명장면이다.
박범준의 바퀴벌레 신. 능글 연기의 제 맛을 보여준 박범준에게 "어머 어머 어머"하며 귀염 폭발 애교를 부리는 장면에 수많은 시청자들이 배꼽 실종한 장면으로 꼽힌다.
맨지도 비박지 "제에발~"신. 애절하게 선장들에게 매달리며 배를 띄워 달라는 가열찬 부장의 절규에 순간 시청률 9.7%까지 치솟은 개그맨도 놀랐던 '꼰대인턴' 최고 시청률 장면이다.
일명 '너는 내 운명' 신. 대기발령을 받은 가열찬 부장과 가열찬 부장을 만나기 위해 달려온 준수식품 오대리의 유리벽을 사이에 둔 애절한 눈물의 면회(?)씬은 ‘너는 내 운명’을 재해석했다고 호평받으며 콤비 플레이로 화제가 됐던 장면으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목포 맨지도 비박지 신. 이만식 인턴과의 콤비 플레이에 영원히 박제될 명장면이다. 할 말이 없을 정도로 많은 영화가 패러디 됐으나, 그걸 모두 잊을 만큼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수목극 1위의 '꼰대인턴'은 MBC와 ‘웨이브(wavve)’에서 매주 수, 목요일 밤 8시 55분 방송된다.
June 20, 2020 at 12:07PM
https://ift.tt/2NeSS1L
'꼰대인턴' 박해진 코믹 연기 베스트 5-비즈엔터 - 비즈엔터
https://ift.tt/2XTSLik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꼰대인턴' 박해진 코믹 연기 베스트 5-비즈엔터 - 비즈엔터"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