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8일 1군에서 말소된 두산 김재호. |
두산은 28일 잠실구장에서 열리는 2020 신한은행 SOL KBO 리그 정규시즌 NC 다이노스전을 앞두고 김재호-오명진(19)-최세창(19)을 1군에서 말소하고, 오재원-박지훈(20)-윤명준을 등록했다.
김태형 감독은 "김재호를 말소했다. 몸 상태도 안 좋고, 플레이 자체도 베스트가 안 나온다. 정상적으로 할 수 있을 때까지 2군 내려가서 준비하라고 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부상자 명단에 올릴 지 여부는 트레이닝 파트와 이야기를 해봐야 한다. 단순 말소가 될 수도 있다. 오늘 올라온 오재원은 바로 경기에 기용하지는 않을 생각이다"라고 더했다.
김재호는 양 허벅지가 좋지 못하다. 앞쪽 근육에 피로가 쌓인 상태. 계속 상태를 체크하면서 기용했고, 타율 0.321을 치면서 좋은 모습을 보이기는 했다. 베테랑답게 팀을 위해 묵묵히 자기 역할을 수행했다.
그러나 어느 정도 한계가 온 모양새다. 100% 컨디션으로 경기를 뛸 수 없기에 시간을 두고 관리를 하는 것이 낫다는 판단을 내렸다.
당장 유격수 자리가 구멍이다. 28일 경기는 권민석이 나간다. 김태형 감독은 "오늘은 권민석이다. 허경민도 시켜볼 생각이 있다. (류)지혁이가 없으니까 유격수를 볼 선수들이 젊고 어린 선수들 밖에 없다. 기용해서 쓰겠다"라고 짚었다.
June 28, 2020 at 12:53PM
https://ift.tt/2VpT3M2
"베스트 플레이 안 나와" 두산 김재호, 1군 말소... 오재원 콜업 [★잠실] - 머니투데이
https://ift.tt/2XTSLik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베스트 플레이 안 나와" 두산 김재호, 1군 말소... 오재원 콜업 [★잠실] - 머니투데이"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