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 YONHAP News
방탄소년단은 현지시간 8일 전 세계 생중계한 이 시상식에서 '베스트 송', '베스트 그룹', '비기스트 팬'(Biggest Fans), '베스트 버추얼 라이브' 등 4개 부분에서 수상했습니다.
이들은 2018년과 지난해 모두 '베스트 그룹', '비기스트 팬' 부문을 수상했지만, 가장 중요한 시상 부문 중 하나인 '베스트 송'을 차지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8월 발표한 '다이너마이트'로 다베이비 '록스타', 두아 리파 '돈 스타트 나우', 레이디 가가와 아리아나 그란데의 '레인 온 미', 위켄드 '블라인딩 라이츠' 등 쟁쟁한 후보를 제치고 트로피를 쥐었습니다.
정국은 영상 메시지를 통해 "이 상은 정말 의미가 깊다"며 "어려운 시기를 보내는 팬들과 함께 이 노래를 즐기고 싶었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제이홉은 "이 상을 아미(방탄소년단 팬)에게 바친다"며 감사를 표했습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6월 개최한 온라인 콘서트 '방방콘 더 라이브'로 올해 신설된 부문인 '베스트 버추얼 라이브' 상을 받았습니다.
'방방콘 더 라이브'는 개최 당시 100여개국에서 최대 75만6천여명이 동시 접속해, 최다 시청자를 모은 라이브 스트리밍 콘서트로 기네스 세계기록에 오른 바 있습니다.
1994년 시작한 'MTV 유럽 뮤직 어워즈'는 유럽에서 가장 인기 있는 노래와 뮤직비디오를 선정하는 시상식입니다.
올해에는 레이디 가가가 '베스트 아티스트'에, DJ 칼리드의 '팝스타'가 '베스트 비디오'에 선정됐습니다.
November 09, 2020 at 07:33AM
https://ift.tt/3eLBmz9
방탄소년단, 'MTV 유럽뮤직어워즈' 4관왕…'베스트송' 첫 수상 - KBS WORLD Radio News
https://ift.tt/2XTSLik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방탄소년단, 'MTV 유럽뮤직어워즈' 4관왕…'베스트송' 첫 수상 - KBS WORLD Radio New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