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구의회 장경희 의원이 공무원노조 광진구지부(지부장 박영철) 조합원들이 뽑은 베스트 구의원에 선정되었다. 또 화양동주민센터 김건회 동장 등 5급 간부 5명과 청소과 권태윤 작업팀장 등 6급 6명이 베스트간부로 선정되었다.
|
이번 조합원 설문조사는 광진구조합원들의 인사 및 복지에 대한 의견을 모아 지부의 사업방향을 정하기 위한 기초자료로 활용하기 위해 추진되었으며, 6월 15일부터 19일까지 5일간 총 562명의 조합원이 참여했다.
설문조사 결과 광진구의회 장경희 의원이 베스트 구의원으로 선정되었으며, 5급 간부 중에서는 김건회 화양동장, 신수일 총무과장, 이동재 구의2동장, 이용환 광장동장, 지영순 복지정책과장이 베스트 간부로 선정되었다. 6급 간부 중에서는 청소과 권태윤 작업팀장, 교통지도과 김지영 주차기획팀장, 감사담당관 심규홍 감사팀장, 세무1과 이진문 세외수입팀장, 어르신복지과 이혜진 여가복지시설팀장, 광장동 장선옥 행정민원팀장이 각각 베스트간부로 선정되었다.
공무원노조 광진구지부는 선정된 베스트간부와 베스트 의원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5급 베스트간부에 선정된 김건회 화양동장은 “다른 어떤 상보다도 의미가 있고 직원들이 주는 상이라 더욱 뜻 깊게 생각한다. 개인적으로 큰 영광이다.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6급 베스트간부에 선정된 청소과 권태윤 작업팀장은 “직원들이 과분한 평가를 하셨다. 직원들은 가족들보다도 같이 있는 시간이 더 길다. 늘 대화하고 협의하고 함께 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베스트 구의원에 선정된 장경희 의원은 “의회와 집행부는 주민복리증진과 지역발전을 위해 함께 가야 할 구정운영의 동반자라고 생각한다. 겉으로는 달라 보일 수 있지만 구민을 위한 지향점은 결국 두 기관이 언제나 같다고 생각한다. 우리 구 발전을 위해 집행부와 의회 간 긴밀한 협력과 소통이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 그런 의미에서 공무원들이 직접 선정한 상을 받게 돼 더욱 뜻 깊고 감사하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
August 05, 2020 at 08:54AM
https://ift.tt/31yDoN5
공무원이 뽑은 베스트간부, 구의원은?::: 광진구의 인터넷 정론지「디지털광진」:: - 디지털광진
https://ift.tt/2XTSLik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공무원이 뽑은 베스트간부, 구의원은?::: 광진구의 인터넷 정론지「디지털광진」:: - 디지털광진"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