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hyangbagus.blogspot.com
유권자로서 한 표의 가치 체감하게 하고 신중하게 투표권 행사할 수 있도록 독려해 호평
스파오 한 표의 가치 캠페인. ⓒ스파오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가 지난 4월 행정안전부와 함께 진행한 투표 독려 캠페인 '한 표의 가치, 4700만원'이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관하는 광고 대회에서 '베스트크리에이티브'상을 수상했다.
16일 이랜드월드에 다르면 '한 표의 가치' 캠페인은 국회의원 임기 4년 동안 심의할 정부 예산의 추정치를 유권자 수로 나눈 4700만 원이라는 가격표를 스파오의 의류 제품에 부착했던 캠페인이다.
고객들이 옷을 고르면서 자연스럽게 유권자로서 자신이 행사하는 한 표의 가치를 체감하게 하고 신중하게 투표권을 행사할 수 있도록 독려하여 투표의 중요성을 알렸다.
한국광고총연합회 심사평으로는 "기존 선거 광고들이 투표 독려 형태였던 것과 달리 한 표의 가치가 얼마인지를 계량적으로 제시하여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비슷한 시기에 집행된 선거관리위원회 캠페인과의 시너지도 있어 전략적인 접근이 좋았다"는 호평을 받았다.
스파오 관계자는 "SPA 브랜드에서 볼 수 없는 4700만 원이라는 가격표로 놀라움과 함께 한 표의 가치를 보여드리고자 했고 많은 분들이 캠페인을 재밌게 봐주신 것 같다"며 "스파오만의 색깔로 참신하고 색다르게 선거 독려 캠페인을 진행한 점이 의미 있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Brand Brief - 브랜드브리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t's block ads! (Why?)
July 16, 2020 at 01:09PM
https://ift.tt/2CI9VHK
스파오 투표 독려 캠페인, 한국광고총연합회 광고 대회 '베스트크리에이티브' 수상 - Brand Brief - 브랜드브리프
https://ift.tt/2XTSLik
Bagikan Berita Ini
Related Posts :
트와이스, 9월 16일 日 베스트앨범 `#TWICE3` 발표 - 스타투데이 - 매일경제dihyangbagus.blogspot.com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그룹 트와이스가 오는 9월 16일 일본에서 새 앨범 '#TWICE3'(해시태그트와이스3)를 발… Read More...
6성급 '크리스탈 리버 크루즈', 트래블 앤 레저 베스트 어워즈 1위 - 투어코리아dihyangbagus.blogspot.com
건강한 항해 위해 새로운 방역 절차 및 안전 정책수립 중
6성급 럭셔리 크루즈 선사, 크리스탈 크루즈의 리버 크루즈가 세계적인 여행 … Read More...
스파오 투표 독려 캠페인, 한국광고총연합회 광고 대회 '베스트크리에이티브' 수상 - Brand Brief - 브랜드브리프dihyangbagus.blogspot.com
유권자로서 한 표의 가치 체감하게 하고 신중하게 투표권 행사할 수 있도록 독려해 호평
스파오 한 표의 가치 캠페인. ⓒ스파오
… Read More...
충주소방서 한영진ㆍ김이슬 소방관, 베스트 청렴소방관 선정 - 소방방재신문dihyangbagus.blogspot.com
▲ (왼쪽부터) 김이슬 소방사, 이정구 충주소방서장, 한영진 소방교
[FPN 정현희 기자] = 충주소방서(서장 이정… Read More...
DB금융투자(016610) +3.47%, 메리츠증권 +3.45%, 이베스트투자증권 +2.80%, 키움증권 +2.44% - 매일경제dihyangbagus.blogspot.com
DB금융투자(016610) +3.47%, 메리츠증권 +3.45%, 이베스트투자증권 +2.80%, 키움증권 +2.44%
2020-… Read More...
0 Response to "스파오 투표 독려 캠페인, 한국광고총연합회 광고 대회 '베스트크리에이티브' 수상 - Brand Brief - 브랜드브리프"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