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루이스해밀턴디자인그룹, 동부산서 '호텔' 착공, 오션테라스 홍보관 동시 오픈
40평형대 오피스텔 36가구 분양 시작
착공식서 김연자 특별공연 '열기 더해'
이채열 기자
- 승인 2020-07-25 21:56
- 수정 2020-07-25 21:56
| 베스트루이스해밀턴호텔 신호경 회장과 홍보모델 신한희 군이 동부산5호점 착공과 루이스해밀턴 오션테라스 홍보관 오픈 행사에 참여한 내외빈 인사들에게 인삿말을 건네고 있다.[사진=베스트루이스해밀턴호텔 제공] |
이날 착공식 및 홍보관 오픈 행사에는 신호경 베스트루이스해밀턴 호텔 회장, 홍보대사인 가수 브라이언, 홍보모델 신한희, (주)정우 조정훈 대표, (주)신화건설 문선배 회장, 해운대CC 조성태 회장, 익수종합건설 진문태 회장, 삼일회계 서용태 상무, 부산은행 강종훈 상무 등 인사와 지역 주민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료됐다.
특히, TBN부산교통방송 김지현, 오대웅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된 행사는 본 행사에 앞서 배우 정준호, 트롯트 가수 진성, 혼성그룹 코요테가 축하 영상 메시지를 전달했으며, 미스코리아 인천, 경기지역 출전자들의 포토타임과 식전행사로 다문화 가수 헤라와 가수 안계범이 행사의 포문을 열었다.
| 베스트루이스해밀턴호텔 신호경 회장과 트롯가수 김연자 씨가 특별 공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베스트루이스해밀턴호텔 제공] |
신호경 베스트루이스해밀턴호텔 회장은 "우리 호텔은 1호점 해운대점을 시작하여 2호점 창원, 3호점 광안리를 성황리에 오픈하며 최고의 비즈니스 부티크 호텔을 만들려는 생각으로 달려가고 있다"며 "오는 8월, 4호점 서부산점이 이제 곧 오픈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오늘(24일) 이곳에서 5호점인 동부산점의 새로운 사업에 앞서 홍보관 오픈과 더불어 분양사업의 첫 발자국을 내미는 뜻깊은 오늘을 여러분과 함께 할 수 있음에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어 "베스트루이스해밀턴의 승승장구 하는 모습을 여러분께 보여 드릴 수 있어 언제나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 부산, 경남을 넘어 전국, 더 나아가 세계적인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발전하는 멋진 브랜드 호텔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또한 롤스로이스 모터스 부산에서 마련한 차량 홍보 부스와 루이스해밀턴 오션 테라스 홍보관에 사람들이 몰리는 등 행사는 성황을 이뤘다.
특히 루이스해밀턴 오션테라스는 호텔 스위트룸 디자인의 럭셔리 세컨하우스로 조성된 40평형대의 오피스텔 36가구와 약 750여 평의 브런치 카페가 입정할 예정이다.
또 오션테라스는 하이엔드 스타일의 골프텔 형식을 갖추어 일반 분양과의 차별화를 두고 있으며, 65인치 TV, 파우더 룸, 빌트인 가구, 소파, 침대 등 모든 것이 포함된 풀퍼니처 하우스로, 말 그대로 몸만 들어가면 되는 현실적인 레지던스의 모습을 갖추고 있어 방문객들의 관심을 모았다.
루이스해밀턴 오션테라스 관계자는 "동부산 5호점과 오션테라스는 인근에 롯데아울렛, 이케아, 테마파크 등이 입점하면서 주변 교통 및 다양한 인프라가 구축되어 있고, 인근에 주거시설이 없어 이 지역 부지가 주목을 받고 있는 만큼, 분양 또는 투자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또 "동부산관광단지에서 가장 가까운 주거 시설이며, 일반적인 주거시설이 아닌 루이스해밀턴의 호텔브랜드 다운 호텔의 스위트룸을 품은 주거 시설로, 휴양, 비즈니스의 복합형 등 실속을 모두 잡은 새로운 시도의 분양 형태"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착공식과 홍보관 오픈식과 함께 베스트루이스해밀턴 호텔과 바로SVC(대표 신용화)가 부산 지역 업체간 상생을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하고, 지역 봉사 활동과 공동마케팅 등 협력을 다짐했다.
부산=이채열 기자 oxon99@
July 25, 2020 at 07:56PM
https://ift.tt/2ZYnA6m
베스트루이스해밀턴디자인그룹, 동부산서 '호텔' 착공, 오션테라스 홍보관 동시 오픈 - 중도일보
https://ift.tt/2XTSLik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베스트루이스해밀턴디자인그룹, 동부산서 '호텔' 착공, 오션테라스 홍보관 동시 오픈 - 중도일보"
Post a Comment